업무 분야
법무법인 이일은 직원 모두가 의뢰인의 동반자라는 신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익명 시간 2017-03-13 03:28:09
네이버
첨부파일 :
형사.jpg


송 무

부천사무소의 송무팀은 민사, 상사, 형사, 가사, 행정소송 등 일반송무 분야뿐 아니라 조세, 공정거래, 노동, 보험, 부동산, 환경 등 전문적 지식과 다수의 소송수행 경험을 필요로 하는 특수 분야에 있어서의 소송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소송사건에 있어서 의뢰인의 이익에 가장 충실하고 만족스러운 소송결과를 드리기 위해 사건별로 해당 분야의 전문 변호사와 직원들이 소송 절차의 처음부터 끝까지 최고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등 기

부천 사무소의 등기 팀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일반등기 뿐만 아니리 다수의 등기 경험을 필요로 하는 특수 분야의 등기에 있어서도 전문화된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등기는 부동산에 관한 현황 또는 권리관계를 부동산등기부에 기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권리관계의 등기에 관하여 등기관이 등기신청 을 수리하고 등기필증을 교부한 경우에도 등기관의 착오로 등기부에 기재하지 아니한 때에는 등기하고자 신청된 권리관계에 관한 효력이 발생되지 아니합니다.

상업등기는 상법, 비송사건절차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등기관이 상업등기부라는 공적장부에 상인에 관한 일정한 사항들 기재하는 것 또는 그와 같은 기재 자체를 뜻합니다.

주요등기업무

%EC%9E%84%EC%98%81%ED%98%B8%EB%B3%80%ED%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