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분야
법무법인 이일은 직원 모두가 의뢰인의 동반자라는 신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익명 시간 2017-03-24 16:37:15
네이버
첨부파일 :
인수합병.jpg

금융법 자문

실력으로, 실적으로 고객에게는 오직 감동만을 안겨드리겠습니다.
법무법인 이일의 금융 팀은 열정을 가진 금융법 전문팀으로서 이론 무장은 물론 실전에서 쌓아온 해박한 지식과 살아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애로사항과 추구방향을 다각도로 이해하며 법률적으로 해법을 찾고 경제적으로도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고객을 위한 최적의 금융법 관련 자문을 해 드리고자 합니다.

◆소송 및 중재

법무법인 이일의 금융 팀은 복잡하고 다양한 유형의 금융분야와 관련된 민형사 소송 및 중재에 있어 당사자를 대리하여 분쟁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증권 관련소송, 금융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도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초기 단계인 상담부터 치밀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인수합병(M&A) 자문

법무법인 이일의 기업인수합병 자문 팀은 그 동안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루어진 인수합병 사건을 처리하면서 쌓아온 고도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력을 갖춘 전문 인력들이 기업의 인수합병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법률문제 뿐만 아니라 기타 관련 업무에 관한 최적의 자문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법무법인 이일의 자문은 인수합병의 모색 단계에서부터 거래구조 결정, 실사, 계약협상 계약이행, 사후 분쟁해결 등 기업인수의 모든 단계에서 필요한 법률 자문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법무법인 이일은 또한 회사 분할, 영업 양수도, 주식 양수도, 개인 자산투자, 해외 투자, 합작투자회사의 설립 등 모든 형태의 인수합병 및 금융투자에 관련된 법률문제에 관해 전문적이고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살아있는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기업 인수합병 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법률이 관여하게 되므로 전문적인 법률 지식은 필수적인 요건입니다. 나아가 고객이 당해 거래에서 성취하고자 하는 사업 목적은 물론이고 관련된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또한 필요로 합니다. 그런 면에서 법무법인 이일은 현장에서 뛰며 쌓아온 살아있는 전문지식과 경험, 그리고 고객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해결책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효율적인 금융법 자문과 인수합병의 제반 법률 자문 및 통합적 구조 설계에 관한 최적의 법률 자문

“금융업은 선진국으로 가는 우리나라의 장래의 핵심 역량 사업 부문입니다." 기업 인수 합병 역시 이제 거스를 수 없는 시대의 대세입니다. 여기에 발 맞추어 법무법인 이일은 금융법 자문 및 고객에게 맞춘 인수 합병 구조의 설계와 그와 관련된 최적의 효율적인 법률 자문을 핵심 역량 부문으로 발돋움시키고자 합니다.
실력으로, 실적으로 고객에게는 오직 감동만을 안겨드리겠습니다.​

SITE MAP